logo

gnb banner

로도스도전기온라인

HOME > 새소식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 내용
일반 [매크로 관련 단속 강화 안내]
작성자 로도스도 등록일 2015.08.2017:43:34

안녕하세요. 당신의 첫 번째 판타지,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입니다.

 

특별사면 이벤트가 진행된 후 매크로 관련하여 고객님들께서 많은 우려를 하고 계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만, 기존보다 모니터링 및 내부적인 추가 작업을 강화하여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해 드리고자 해당 부분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이용에 불편 없으시기 바랍니다.

 

<매크로 단속 강화 안내>

아래 호에 해당하는 경우 매크로(오토) 사용자로 간주됩니다.

운영 정책에 따른 경고 횟수에 따라 접속 제한이 이루어지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직접 키보드 및 마우스를 조작하지 않고 자동으로 게임 플레이를 하는 경우 (하드웨어 포함)

2. 자리에 있지 않고 게임 내 시스템을 악용하여 플레이하는 경우 오토 사용자로 간주

3. 서비스의 기술적 보호 조치를 무력화하거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프로그램이나 기기 또는 장치를 사용하는 행위

4. 조작 단계의 일부를 생략하여 간단한 조작으로 할 수 있게 하는 프로그램이나 기기 또는 장치를 사용하는 행위

5. 게임 시스템 및 클라이언트 상 제약으로 이용할 수 없는 행위를 가능하게 하는 프로그램 기기 또는 장치를 사용하는 행위

6. 1차적인 운영진의 모니터링 과정에서 대화를 요청하였을 때 대답이 없는 경우

 

1차적인 운영진의 모니터링 과정에서 대화를 요청하였을 때 적극적인 참여에 도움을 주지 않으실 경우 불가피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6가지 사항 중 단 하나라도 포함이 될 경우 적발 횟수에 따라 접속 제한이 이루어지오니 적극적인 참여 부탁 드립니다.

또한, 접속 제한 관련해서는 운영 정책에 따라 아래와 같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적발 횟수

1

2

정지 기간

 30

영구

※ 게임 내 접속 제한 기준입니다.

※ 악용 및 부적절한 방법으로 취득한 이득에 따라 적발 시 운영진 판단하에 이용 제한 기간과 방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차적인 운영진의 모니터링 이후 내부적인 추가 확인에 대한 내용은 악용될 소지가 있어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정상적인 게임 플레이를 하는 고객님들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의 첫 번째 판타지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