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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정책

제 1 조 – [기본 사항]

  • 1. 본 운영정책은 ㈜엘엔케이로직코리아(이하 ‘회사’)가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게임’(이하 ‘게임’)의 홈페이지를 제공하고 이를 운영함에 있어, 회사가 제공하는 운영서비스(이하 ‘서비스’)의 기준과 회원 여러분이 지켜주셔야 할 세부적인 사항을 규정한 것 입니다. 이는 서비스 중 발생할 수 있는 문제 상황에 대하여 신속하고 일관성 있게 대처하기 위하여 약관에 정해진 회원의 의무 위반에 대한 제재 기준 등 서비스의 일반원칙을 정한 회사의 규정이며, 회사는 운영정책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2. 운영정책을 지키지 않을 경우, 계정에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니 주의 깊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운영정책에 구체적으로 언급되지 않은 사항은 이용 약관 및 대한민국 법률에 의거하여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3. 회사는 회원이 게임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가입을 하거나 게임 이용 동의 절차에서 본 운영정책의 동의를 받고 있으며, 회원가입 또는 게임 이용 동의가 완료 된 이후부터 효력이 발생 됩니다.
  • 4. 본 운영정책의 제정 및 개정의 권한은 회사가 가지고 있습니다. 운영정책의 제정 및 개정은 서비스 시 발생하는 모든 분쟁에 대한 해결을 최선책으로 제시하고자 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회사는 합리적인 운영정책을 세울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더 좋은 해결을 위하여 운영정책은 언제라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운영정책이 변경되는 경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되는 내용을 고지 할 것 입니다. 회사가 변경된 운영 정책을 고지하였으나 회원께서 이를 인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하여 회사는 도움을 드리거나 책임 지지 않습니다.

제 2 조 – [회사의 의무와 역할]

  • 1. 회사는 회사의 운영정책과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 보호정책을 준수하며 이를 기준으로 회원의 문의나 요청에 대해 최대한 정확하고 성실한 답변을 드리도록 노력합니다. 단, 공개가 불가능한 정보를 요구하거나, 운영정책과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 보호정책에 저촉되는 부당한 요구는 응대가 불가능합니다.
  • 2.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의 각호에 해당되는 사항을 절대 요구하지 않습니다.
    • 1) 회사는 회원에게 비밀번호 등의 개인정보를 물어보지 않습니다.
    • 2) 회사는 회원의 인적 사항에 대한 정보변경을 하지 않습니다. 단, 운영을 위해 반드시 필요할 경우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 3) 회사는 특정 회원에게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 4) 회사는 회원의 정보를 타인에게 유출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정보를 관계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 보호정책에 따라 보호합니다
    • 5) 회사는 고객센터로 신고한 회원의 정보를 피신고자에게 유출하지 않습니다
  • 3. 회사는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에 개입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원간의 분쟁에 불가피하게 관여를 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된다면 객관적인 입장에서 공정하고 일관된 입장으로 중재를 할 수 있습니다
  • 4. 회사는 특정 회원에게 어떠한 혜택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단, 이벤트를 하는 경우와 테스트의 목적상 반드시 필요한 경우는 예외로 둡니다.
  • 5. 회사는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에게 사전 통지 없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제한 및 적법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1) 불건전 행위에 대한 제재를 받은 경우
    • 2) 기타 ‘이용약관’ 및 회사가 정한 정책(이하 '정책')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3) 회원 계정을 타인과 거래하거나 게임머니를 타인과 매매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제 3 조 – [회원의 의무와 권리]

  • 1. 회원은 회사의 ‘이용약관’ 및 본 정책을 반드시 지켜야 하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2. 회원은 ‘로도스도 전기’에서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요소를 선택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3. 회원은 서비스 내 문제로 인하여 부당한 대우를 받거나 피해를 본 경우에는 고객센터
    (https://members.logickorea.co.kr/customercenter/inquiry.aspx)를 통하여 시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4. 회원은 회사가 협조를 요청할 경우 최대한 협조에 응해야 합니다.
  • 5. 회원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제한을 받게 되며 관련법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6. 회원의 캐릭터, 아이템, 게임머니 등 게임 내의 정보에 대해서는 회사가 모든 권한을 소유하며, 회원에게는 해당 정보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만이 부여됩니다.
  • 7. 회원은 버그/시스템악용, 불법 프로그램 등을 발견했을 시에는 반드시 회사에 신고해야 합니다. 신고하지 않고 이를 악용하는 것은 "로도스도 전기" 서비스에 손해를 끼치는 행위이며 다른 회원에게도 피해를 주는 행위로 해당 회원은 경고 없이 본 정책에 의거하여 제재를 받으며, 사안의 경중에 따라 법적인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8. 회원은 개인의 이익을 목적으로 하는 불법 행위나 다른 회원의 게임 진행에 방해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되며, 이러한 행위가 적발될 시에는 본 정책에 의거하여 제재를 받습니다.

제 4 조 – [계정관리]

  • 1. 회원은 본인의 계정을 스스로 관리해야 합니다.
  • 2. 회원 본인의 정보로 등록하여 사용하는 계정에 대한 모든 책임은 1차적으로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따라서 회원 본인의 관리 소홀이나 부주의로 인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 회사의 적절한 도움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 3. 타인과의 계정공유 혹은 계정거래를 시도할 경우 경고 없이 이용 권한이 박탈 될 수 있습니다.
  • 4. 회원은 제3자의 개인정보를 이용해서는 안됩니다. 제3자의 주민등록번호, 계정 등을 도용하는 행위는 관련 법률에 의거하여 형사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 5. 회원은 자신의 PC에 해킹 방지 프로그램, 윈도우 업데이트 등 OS 보안패치,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주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바꾸는 등의 노력을 기울여 제3자의 부정한 행위로부터 회원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해야 합니다.
  • 6.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 보호정책에 입각하여 회사는 절대로 특정 회원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하지 않습니다. 단, 관련 법령에서 정하고 있는 경우 혹은 서비스 내의 문제로 공공기관의 수사 협조 요청이 있을 경우 회원 정보를 해당 기관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 [서비스 질서유지 정책]

서비스 내 질서 유지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이 건전하고 쾌적한 서비스 환경을 제공받기 위해 반드시 지켜주셔야 할 약속 입니다.

  • 1. 작명정책
    • 1) 회원은 아래와 일치하거나 유사한 닉네임을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아래 각호에 해당되는 명칭은 사전 경고 없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거나, 변경/삭제 될 수 있습니다.
      • ① 제 3자의 상표권, 저작권, 소유권에 위배될 가능성이 있는, 일반적으로 알려진 명칭, 상표, 이름, 로고 등을 직/간접적으로 사용한 명칭
      • ② 회사(Game Master) 및 회사직원을 사칭하거나 혼란을 줄 수 있는 명칭
      • ③ 타인이 불쾌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비어, 속어, 인체 또는 그 기능에 대한 부적절한 내용의 명칭
      • ④ 반사회적이거나 관계법령에 저촉되는 명칭
      • ⑤ 회사로부터 승인 받지 않은 특정 대상을 광고/홍보하는 사업체 및 단체 등을 포함하는 명칭
      • ⑥ 선정적이고 음란하거나, 본인 혹은 타인에게 선정적인 표현이라 판단 될 수 있는 명칭
      • ⑦ 현금 및 현물을 이용한 거래 의도가 있거나 조장하는 명칭
      • ⑧ 특정 국적, 인종, 종교, 민족, 인물, 성별, 장애 등을 비방하는 내용의 명칭
      • ⑨ 금지하고 있는 명칭을 일부 수정하는 행위, 또는 위 내용에 해당하는 명칭의 철자를 바꾸거나 앞뒤에 다른 문자를 조합한 명칭 생성
      • ⑩ 서비스 내 지명 및 NPC, 몬스터, 주요 등장인물들의 이름과 중요하다고 판단되는 서비스 관련 모든 명칭
    • 2) 작명정책에 위배되는 특정 명칭을 보시는 경우, 바로 회사에게 제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사는 문제의 심각성이나 서비스에 미치는 영향의 정도를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의 취지에 따라 합리적이고 객관적으로 판단하여 해당 명칭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3) 작명정책에 어긋나지 않는 한 닉네임은 바꾸거나 초기화할 수 없습니다.
  • 2. 홈페이지 커뮤니티 정책
    • 1) 회사는 건전한 온라인 커뮤니티의 정착을 위하여 아래와 같은 불건전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다른 게시판으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 다른 회원에게 커다란 피해를 입힐 우려가 있는 게시물인 경우, 사전 통지 없이 해당 게시문을 삭제 할 수 있으며, 작성자에 대한 서비스 이용 제한 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 2) 불건전 게시물의 예
      • ① 사회 질서나 기타 미풍양속에 위배 되는 글
      • ② 특정 또는 불특정 대상을 비하하거나 비방하는 내용을 담은 글(각종 내용의 욕설)
      • ③ 비공식 프로그램의 제작, 공유, 배포와 관련된 내용의 글
      • ④ 현금 및 현물을 이용한 거래와 관련된 글
      • ⑤ 타 게임의 계정과 아이템 교환 등과 관련된 글
      • ⑥ 상업적이거나 홍보와 관련된 글
      • ⑦ 직원을 사칭하거나, 사칭하려는 의도를 담은 글
      • ⑧ 타인의 개인 정보와 관련되거나 명예 훼손 및 모욕하는 내용의 글
      • ⑨ 타인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글
      • ⑩ 회사의 영업을 방해하거나 음해하려는 목적의 글
      • ⑪ 반사회적이거나 관계법령에 저촉되는 글
      • ⑫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는 글
      • ⑬ 약관 및 관계 법령에 저촉되는 글
      • ⑭ 같은 내용을 반복적(도배성)으로 게시하는 글 (전체 게시판 기준)
      • ⑮ 기타 각 게시판의 용도와 무관하다고 판단되는 글
    • 3) 회원은 제3자의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존중해야 합니다. 따라서 회원은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는 글, 사진, 그림, 프로그램, 각종 파일과 링크, 각종 댓글 등의 정보를 발견한 경우 회사가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3. 비매너 관련 정책
    아래와 같이 비정상적인 게임 플레이를 하는 분들에 대해서는 서비스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1) 게임에 악영향을 미치거나 밸런스 파괴 또는 서버에 많은 부하가 걸리게 하는 등의 회사에서 인정하지 않는 모든 비공식 프로그램을 사용 하는 행위(현존하는 기타 모든 핵을 포함한 차후에 개발되는 불법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 2) 게임 내 시스템 오류 및 버그를 악용한 플레이
    • 3) 게임 내 사기, 계정 및 아이템의 현금거래 행위
    • 4) 욕설, 도배 등 게임 내에 미풍양속을 해하는 행위
    • ※ 위의 항목에 구체적으로 해당되지 않는 사항이라 하더라도 게임의 균형 및 타 고객의 게임 진행에 악영향을 끼치는 경우는 회사의 약관에 의거하여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사례가 중복되는 건에 대해서는 가중처벌 될 수 있습니다.

제 6 조 – [복구정책]

  • 1. 로도스도 전기 서비스의 기술상 오류로 인하여 게임 내에 컨텐츠(아이템/캐릭터)가 유실된 경우, 현재 정보통신서비스의 기술상 게임 내 기록 확인이 가능하다면 게임 밸런스에 무리를 주지 않는 한도 내에서 복구하여 드립니다.
  • 2. 로도스도 전기 서비스의 기술상 오류로 인하여 퀘스트 진행이 불가한 경우, 현재 정보통신서비스의 기술상 게임 내 기록 확인이 가능한 범위 내에서 고객이 퀘스트를 정상 진행할 수 있도록 최대한 협조하여 드립니다. 필요하다면 퀘스트 아이템을 복구하거나 캐릭터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3. 복구 신고는 사건 발생일로부터 15일 이내에 홈페이지 피해신고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피해신고가 아닌 다른 경로로 접수된 복구 신고에 대해서는 처리가 불가능 합니다.
  • 4. 복구 신고는 문제가 발생한 캐릭터의 계정으로 신고해 주셔야 하며 타인에게 발생한 문제를 신고하실 경우 처리되지 않습니다.
  • 5. 아이템 복구 신청이 허위로 확인될 경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6. 신고처리는 접수된 차례대로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7. 게임 내 아이템 및 계정 정보를 현금을 통한 매매 또는 양도하는 행위는 원칙적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현금을 통한 계정 또는 아이템의 양도와 관련된 요구 사항은 처리되지 않으며 어떠한 보호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8. 고객 스스로의 과실이나 운영정책에 명시된 내용, 게임 내 공지한 내용, 홈페이지에 공지한 내용 등을 숙지하지 못해 피해를 보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 아이템, 경험치 피해 등에 대해서는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 고객 스스로의 과실이란?
    • - 아이템을 상점 NPC에 판매한 경우
    • - 아이템을 삭제하여 소멸된 경우 소유를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여 복구 불가
    • - 정상적으로 교환 또는 거래를 통해 아이템을 건네 준 경우
    • - 정상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상태에서 아이템 강화 등의 실패로 인해 아이템이 소멸된 경우
    • - 게임 내 발생한 문제에 대해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하였으나 고객이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된 피해
    • - 게임 내 비정상적인 방법을 악용하다 발생한 피해
    • - 불법 프로그램 사용, 복사, 버그 등으로 생성된 아이템을 거래, 소유한 경우
    • - 게임 외 타 사이트나 현금 거래를 통해 획득한 아이템의 경우
    • - 계정 공유로 인한 아이템 분실 및 손실의 경우
    • - 그 외 게임 내 정상적인 시스템임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시스템을 이해 또는 주의하지 못해 이루어진 모든 손실
  • 9. 게임 기획이나 운영상 판단을 통해 고객의 캐릭터 및 아이템 정보는 수정/변경/삭제될 수 있으며 개별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또한, 유료 컨텐츠의 경우도 게임 기획이나, 운영상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게임 밸런싱 등) 수정, 변경, 삭제될 수 있고, 이때에 회사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아이템으로 고객에게 보상하여야 하며, 고객은 그러한 회사의 조치와 관련하여 별도의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없습니다.
  • 10. 고객의 자의적 선택 또는 약관 또는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고객의 행위에 의하여 고객의 계정 및/또는 캐릭터에 이용제한이 된 경우, 고객이 민/형사상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는 행위를 한 경우, 검/경찰/법원 등 사법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아래에 열거된 내용 등을 포함하여 기타 고객의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이하, ‘고객의 귀책사유’라 함)에 한해서 회사는 고객이 게임 내에서 습득한 아이템을 포함하여, 고객이 구매한 유료 컨텐츠의 사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해당 아이템이나 유료 컨텐츠를 보상하거나 복구하지 않습니다.
    • - 고객의 귀책사유로 기간 및 영구 사용이 제한된 계정의 경우
    • - 고객 요청에 따른 캐릭터 및 / 또는 계정 삭제 또는 회원 탈퇴 또는 휴면 계정 삭제의 경우
    • - 고객이 유료 컨텐츠에 대해 삭제 요청을 하는 경우

제 7 조 – [서비스 이용제한 조치 기준]

  • 1. 운영정책에 명시된 기준을 위반하는 경우 사전 안내 없이 이용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2. 운영정책의 규정에 따라 제한 되었을 경우 아래와 같은 해명 절차에 따라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1) 홈페이지 고객지원 내의 1:1 문의를 통해서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단, 계정도용으로 게임 이용이 제한된 경우에는 고객지원 > 피해신고 > 계정도용 신고란에서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2) 이의 신청은 이용제한 적용일로부터 7일 이내에만 접수할 수 있습니다.
    • 3) 이의 신청은 접수일로부터 최대 15일 내에 처리됩니다.

로도스도 전기 게임 내 이용제한 기준 고지 내용

구분 분류 이용제한
1차 2차 3차 4차
비매너
욕설, 비방
- 비속어, 욕설 등의 사용, 또는 특정 사용자에 대한 비방 등 상대방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사회 통념에 어긋나는 불건전한 언행
1일 7일 30일 영구
음란, 음담패설
- 선정성을 내포하거나 음란한 단어를 사용하여 성 묘사 등 상대방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통념에 어긋나는 불건전한 언행
1일 7일 30일 영구
도배
- 동일 또는 유사한 글이나 광고 등을 도배하여 다른 회원들의 홈페이지 커뮤니케이션을 방해하는 행위
1일 7일 30일 영구
광고 /구인광고
- 타 게임 또는 타 사이트의 광고를 통해 회원들의 홈페이지 커뮤니케이션을 방해하는 행위 또는 부주/아르바이트 등의 광고를 게시한 행위
1일 7일 30일 영구
허위사실 유포
- 허위사실 등으로 다수의 회원에게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내용을 포함한 행위
1일 7일 30일 영구
부적절한 캐릭터명 / 길드명
(캐릭터 삭제 또는 캐릭터명 변경)
임시 블록 - - -
인신공격
- 특정 인물에 대한 허위 사실 유포나 상대방이 인격적 모독을 느끼도록 만드는 행위
1일 7일 30일 영구
게임진행 방해
- 의도적 / 악의적인 게임진행 방해
1일 7일 30일 영구
사기
- 다른 사람을 속여서 아이템의 편취 및 부당한 이득을 취하려고 시도하는 행위
7일 영구
운행방해
허위신고
- 사실이 아닌 허위로 내용을 작성하여 신고하는 행위 및 고객 서비스 지연을 시키는 행위
1일 7일 30일 영구
운영자 캐릭터명 단순 유사
- GM과 유사한 닉네임 사용 또는 다른 회원에게 혼동을 줄 경우(캐릭터 삭제 또는 캐릭터명 변경)
임시 블록 - - -
운영자 사칭 확인
- 회사나 회사 관계자, GM을 사칭하여 다른 회원에게 혼동을 주거나 부당한 이익을 취하는 경우
영구
운영 방해
- 이유 없이 운영자를 비방하거나 회사의 영업을 방해하거나 음해하려는 목적의 행위 또는 게임 운영에 심각한 악영향을 끼칠 수 있는 행위
1일 7일 30일 영구
현금거래
현금 거래 시도
- 게임 내 컨텐츠(아이템/게임 머니 등)를 현금/현물 등으로 교환 및 거래 시도하는 행위
1일 7일 30일 영구
계정 거래 시도
- 게임 계정 및 캐릭터를 현금/현물로 교환 및 거래하는 행위
1일 7일 30일 영구
불법 프로그램

버그
불법프로그램 및 유해 프로그램을 유포 영구
불법프로그램 및 유해 프로그램을 직접 적으로 사용 30일 영구
버그를 의도적 / 반복적으로 이용한 행위 30일 영구
버그를 이용하였으나 우발 / 단순 이용한 경우 아이템 회수 1일 7일 버그를 의도적 / 반복적으로 이용한 행위 1차 적용
개인정보 도용 계정도용 영구
계정도용 허위 7일 3일 영구
개인정보 도용 및 유출
- 본인의 명의가 아닌 계정을 생성하여 게임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확인되거나 유출한 것이 확인된 경우
영구
결제도용
- 제 3자의 신용카드,휴대폰,ARS등 결제수단을 무단으로 도용하여 게임의 유료 서비스를이용한 경우
영구

로도스도 전기 홈페이지 이용제한 기준 고지 내용

구분 분류 이용제한
1차 2차 3차 4차
비매너
욕설, 비방
- 비속어, 욕설 등의 사용, 또는 특정 사용자에 대한 비방 등 상대방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사회 통념에 어긋나는 불건전한 언행
1일 7일 30일 영구
음란, 음담패설
- 선정성을 내포하거나 음란한 단어를 사용하여 성 묘사 등 상대방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통념에 어긋나는 불건전한 언행
1일 7일 30일 영구
도배
- 동일 또는 유사한 글이나 광고 등을 도배하여 다른 회원들의 홈페이지 커뮤니케이션을 방해하는 행위
1일 7일 30일 영구
광고 /구인광고
- 타 게임 또는 타 사이트의 광고를 통해 회원들의 홈페이지 커뮤니케이션을 방해하는 행위 또는 부주/아르바이트 등의 광고를 게시한 행위
1일 7일 30일 영구
허위사실 유포
- 허위사실 등으로 다수의 회원에게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내용을 포함한 행위
1일 7일 30일 영구
부적절한 닉네임 / 길드명 (닉네임 변경) 임시 블록 - - -
인신공격
- 특정 인물에 대한 허위 사실 유포나 상대방이 인격적 모독을 느끼도록 만드는 행위
1일 7일 30일 영구
운영방해
허위신고
- 사실이 아닌 허위로 내용을 작성하여 신고하는 행위 및 고객 서비스 지연을 시키는 행위
1일 7일 30일 영구
운영자 및 직원 사칭 하는 글 게시 30일 영구
현금거래
현금 거래 시도
- 게임 내 컨텐츠(아이템/게임 머니 등)를 현금/현물 등으로 교환 및 거래 시도하는 행위
1일 7일 30일 영구
계정 거래 시도
- 게임 계정 및 캐릭터를 현금/현물로 교환 및 거래하는 행위
1일 7일 30일 영구
불법 프로그램

버그
불법프로그램 및 유해 프로그램을 유포 영구
악성 코드 삽입 / 시스템 장애 유도 영구
개인정보 개인정보 수집, 도용을 목적으로 특정 사이트 등을 링크 하는 행위 영구

  • 운영진 판단 하에 이용 제한 기간과 방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사례가 중복되는 경우 가중하여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 게임 외부 행위가 확인되는 모든 게시물은 홈페이지 커뮤니티 정책에 준하여 삭제 됩니다.
  • ※ 이용제한 조치의 가중치
  • - GM은 사회적 통념을 기준으로 한 객관적 판단을 통해 경우에 따라 1차 적용이 아닌, 2차이상의 이용제한 조치를 비매너 또는 게임 내 질서유지를 방해하는 해당 회원에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 [공식 정보 전달 채널]

  • 1. 공식적으로 전달되는 정보는 반드시 '로도스도 전기' 사이트 공지와 게임 내에서 GM이 알리는 공지를 통해서 전달되었을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이외의 정보는 공식 정보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 2. 회원은 공식적으로 전달되는 정보에 대해 반드시 숙지해야 할 의무를 가지며, 이를 숙지하지 아니함으로써 발생되는 피해에 대해서는 회사 또는 GM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 [테스트 목적의 서비스]

  • 1. 회사는 새로운 서비스를 정식으로 상용화하기 전, 회원들을 대상으로 테스트 목적의 베타 서비스를 일정 기간 동안 진행할 수 있습니다.
  • 2. 베타 서비스는 상용 서비스가 아니라 안정성 등의 개발 상태를 확인하는 과정입니다. 이 과정에서 필요할 경우 게임 등 서비스 데이터의 변경, 추가, 삭제 등이 실시될 수 있으며, 이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또한 베타 테스트 진행 중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는 회사는 사전 통지 없이 베타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 3. 회사는 베타 서비스 시, 오류사항의 발견과 서비스의 안정화를 위해, 회원들이 사용하는 PC의 시스템 사양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는 개인정보의 수집을 의미하지 않으며, PC의 사양 정보만을 확인하여 안정성 있는 서비스를 만들고자 함입니다
  • 4. 베타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은 원활한 테스트를 위해 문제 발생시 운영자에게 알려 문제가 수정될 수 있도록 협조하기로 합니다.
  • 5. 베타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의 개인정보 및 기타 책임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당근 이용약관에 준하여 적용됩니다
  • 6. 베타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은 게임의 고유정보를 회사의 허가 없이 상업적인 목적으로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할 경우 이에 대해 회사가 민사상 손해배상이나 기타 법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관련 법규에 따라 법적인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7. 테스트 목적의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는 한시적인 서비스로서 회사는 서비스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회원이 손해를 입은 경우에는 회사는 이로 인하여 직접적으로 피해를 입은 회원에 대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부담합니다

부칙1. 본 운영정책은 2015년 6월 5일부터 시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