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gnb banner

로도스도전기온라인

HOME > 커뮤니티 > 아리스의 보고서

아리스의 보고서

아리스의 보고서 상세 내용
25639 아리스의 보고서 #13 길드 컨텐츠 추가 외
작성자 아리스 추천수: 0조회수: 5748 등록일 2016.05.1711:04:37
안녕하세요, 모험가님. 오랜만이네요. 만나서 반가워요.
모험가님도 제가 보고 싶으셨죠? 흠, 설마 저보다 보고서를 더 기다렸던 건 아니죠?
앗, 방금 표정이 살짝 굳은 것 같은데요? 그런 건 아닐 거라고 믿어요.
제가 모험가님을 얼마나 좋아하는데요. 모험가님도 그렇죠?

자, 그럼 보고서를 볼까요? 이번 보고서는 길드 성장과 헌팅 도감, 채널 이동 시스템 추가가 주요 내용이에요.

<길드 성장>


★개발 중인 스크린샷이므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길드 경험치는 사냥이나 협회 임무, 또는 탐험 던전과 미궁 클리어로 얻을 수 있어요. 같은 길드원이 있는 파티는 길드 파티원이 많을수록 보너스 길드 경험치를 받을 수도 있고요.

이렇게 경험치를 모아서 길드 레벨이 올라가면 시스템 메시지나 길드 마크에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

<길드 스킬>


★개발 중인 스크린샷이므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당연히 길드 레벨을 올려야 하는 이유도 있겠죠? 길드 레벨이 올라가면 길드 스킬을 찍을 수 있어요. 찍은 길드 스킬은 모든 길드원에 적용되고요.
모험가님의 길드도 다른 길드원들과 열심히 길드 레벨을 올리면, 로도스 최고의 길드가 될 수 있을 거예요. 저도 응원할게요.

<헌팅 북>


★개발 중인 스크린샷이므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헌팅 북이네요. 헌팅 북을 보시면 어느 지역의 어떤 몬스터를 처치해야 하는지 나와 있어요. 

1단계에서 4단계의 몬스터를 처치하고 사냥터의 데이지를 찾아가면 5단계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답니다.

마지막 5단계 몬스터 처치한 다음에는 헌팅 도감에서 보상 수령 버튼을 눌러 보상을 획득하는 걸 잊지 마세요.

<채널 이동 개편>


★개발 중인 스크린샷이므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채널 이동에 관한 내용을 알려드릴게요. 로위나를 찾아가야 채널 이동을 할 수 있었던 불편함을 해소하고 아무 곳에서나 곧바로 채널 이동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프리미엄 채널>


★개발 중인 스크린샷이므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공의 돌을 가지고 있으면 프리미엄 채널로 입장할 수 있는데요. 프리미엄 채널에서는 그로우 경험치를 추가로 얻을 수 있고 황금 몬스터 등장 확률도 증가한대요. 모험가님께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이번 아리스의 보고서는 여기까지입니다~
모험가님과 하고 싶은 얘기가 많지만....... 남은 일이 너무 많아서 이만 가봐야겠어요. 아쉽네요.
그대로 오랜만에 얘기를 나눠서 정말 즐거웠어요. 자, 그럼 다음에 다시 뵐게요.
    • 목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