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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상세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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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마음의거리 추천수: 0조회수: 2487 등록일 2019.03.0210:12:47
* 모든 레어옵션이 최대 1부위로 변경
 - [ 팔라딘의 어썰트 타격횟수가 5~8회 추가 1부위로 변경]

 - [ 모든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율이 50 ~ 100%로 증가 ]
  + [ 팔라딘의 어썰트 최종피해량 감소율이 50%로 감소 ]

 - [ 레어옵션 : 모든 스킬 대미지 증가가 1부위로 통합 ]

 - [ 레어옵션 : 직업계열 대미지 증가가 1부위로 통합 300% ]



* 50래밸 이상부터 그로우 포인트 소모량 감소

그로우 포인트 소모량이 50래밸부터 10당 1씩 증가로 변경되어
51 ~ 60 - 2포인트
61 ~ 70 - 3포인트
71 ~ 80 - 4포인트
81 ~ 90 - 5 포인트 필요로 변경


*물리 속성 추가 대미지 그로우가
 25%확률로 1포인트당 타격 대미지의 1% 추가피해로 변경


* 그로기 공격력 증가 그로우가
 1포인트당 그로우 공격력 0.1 증가로 변경


* 타격시 %확률로 마력회복 스텟이
 타격시 100% 확률로 마력회복 포인트당 0.1 로 증가


* 물리 방어력 , 마법방어력 그로우가
 포인트당 물리피해 감소 -1 , 마법피해 감소 -1 로 변경





* 코스튬 대금화상점 내부에서 미리 입어보기 기능추가
 + 시즌별 코스튬 상시판매로 변경




* 모든 코스튬 무한 거래가능으로 변경




* 외형으로 보여지는 코스튬 탭과 옵션이 적용되는 코스튬 탭으로 분할하여
다른 코스튬 외형을 보여지게 할 수 있도록 추가




* 아이탬 중첩가능 수량 변경
소모품 99 -> 1000개
아티클 999 -> 10000개




* 이밴트 아이탬이 중첩되도록 변경
 [ ex) 이밴트로 제공되는 렐릭 , 제작허가서 , 파우더 , 소멸석 ]

* 이밴트로 획득하는 아이탬과 기존 아이탬이 중첩되도록 변경

* 창고에 넣을 때 동일한 아이탬이 바로 중첩되도록 변경

* 창고내부에서 통합 및 분할이 가능하도록 변경

* 케릭터 창고 및 가방 확장시 계정내 모든 케릭터가 동일하게 확장되도록 변경


* 레시피 : 무한의망토 사용후 유니크 무한의 망토로 변경시
무한의 망토 레시피를 사용하여 유니크 2성의 무한의 망토로 변경시
직업명의 체인저 옵션만 뜨게 바꿔주세요

* 퍼핏 5성 달성시 4성의 성장재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





레인저


* 2차각성시 일러스트와 도트 변경
 1. 뒤에 초파리 날개마냥 이상하게 생긴 망토
 2. 레깅스나 맨다리가 가능하지만 이상하게 가려져있는 허벅지
  + 그리브의 색감이 원색에 누런색이 추가되어있는 듯한 지저분한 색
 3. 뒷머리카락은 자다나왔나 왜 위로 뻗쳐있는지

용병 디트리트나 율리아나 루이제 처럼 깔끔하고 예쁘게 만들 수 있으면서
차라리 용병 루이제 처럼 등판좀 시원하게 뚫어주세요


* 115 이후 다음 배우는 스킬의 대미지 상승율 및 버프의 효율 증가치가 없습니다 수정 부탁드립니다



클레스 어빌리티 중
해리어
- 이동 속도 저하 또는 이동 불가 걸린 적에게 입히는 피해 증가 사용중
효과가 아이스 니들로 이동속도 감소를 당한 몬스터를 타격할 경우 피해증가가 이뤄지지 않습니




* 대금화 장비 염색

 -> 장비를 염색하는게 아닌 기본 케릭터를 염색하여
   다른 장비를 입어도 염색한 케릭터가 출력되도록 변경
   케릭터를 머리 , 상의 , 하의 , 장갑, 신발 , 망토로 나눠
   각 파트에 r b g 로 직접 색을 지정해서 변경할 수 있도록 수정해주세요



* 래밸업당 기본스텟 증가량 추가
 - 래밸업시
   물리 & 마법 공격력 + 1 / 치명타확률 +1% / 명중 +1 / 받는피해감소 -1
   가 증가하도록 추가



* 주 사냥터를 제외한 월드맵의 이동 구간인 맵을 감소 및 축소 하고
 45이후 주요 사냥터 [ 고요의 늪 ,방첩탑 ,납골당 ,엘베크 ,미노 미궁 ,카라저택 ] 의

  1. 이동동선의 간략화 및 이동중에 통과하기 어려운 너무 작은 문 및 통로를 수정
   [ 미노타우르스 맵의 컨셉이 미궁이라서 특히 더 그렇게 느껴질지는 몰라도
    케릭터의 이동을 제한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맵 같다고 자주 느꼈습니다 ]
    또 사용되지 않는 넓기만한 층이나 필드가 많으나 많다고 생각됩니다 ]

  2. 몬스터의 리잰속도 상승

  3. 각 리잰장소의 확장 및 리잰장소마다 출현 몬스터 개체 수 증가

    [ 탭으로 몬스터를 타겟잡는 게임의 특성상 옆방의 몬스터가 화면에 노출되면     탭키를 누르다 옆방에 있는 몬스터를 타겟잡는경우가 생깁니다 그런 경우를
    줄여줄 몬스터 리젠장소의 확장이 필요하다 생각됩니다 ]




* 퍼핏의 루팅 아이탬 선택지를 넓혀주세요

 EX) 종류별 구분
  무기 - 노멀 - 5성이상 - 접두사가 2개 붙은 것만 루팅
     - 레어 - 4성이상 - 접두사의 유무를 상관하지 않고 루팅
     - 유니크 - 1성이상 - 접두사의 유무를 상관하지 않고 루팅

이런식으로 아이탬 종류별 / 레어리티별 / 등급별 / 접두사 유무별 로 선택할 수 있도록
퍼핏루팅을 세분화 시켜주세요





* 별의 축복
 - 클레스 어빌리티 2칸 증가 추가
 - 별의 축복 구매자만 매매창 채팅 입력 딜레이 감소 기능 추가
  [ 기존 1분 / 별의 축복 구매자 20초 ]




* 헌팅 어빌리티 주문서

[ 하급 / 중급 / 상급 ] 10% 확률 3장으로 35% 확률 주문서 제작 가능
[ 하급 / 중급 / 상급 ] 35% 확률 3장으로 70% 확률 주문서 제작 가능
[ 하급 / 중급 / 상급 ] 70% 확률 3장으로 100% 확률 주문서 제작 가능
중급 주문서는 1 ~ 5 단계까지 시도가 가능하도록 변경
상급 주문서는 1 ~ 8 단계까지 시도가 가능하도록 변경

상급 어빌리티 주문서 실패시 [ 50% ]확률로 -1단계만 감소하도록 변경




* 장비 옵션 변경
 공격시 확률적으로 고정피해를 가하는 옵션이
 가한 피해량의 일정% 를 추가 공격하도록 변경
 -> 피해량이 천만이 넘어가는 시대에서
 버프 물약과 장비옵션중 추가 공격을 가하는 피해량은 100 ~ 200입니다
 전혀 도움이 안되는 수치라고 생각합니다




* 스텟 비약

총 30개 사용가능에서
1스텟당 10개 씩 사용가능으로 변경





* 유니크 장비의 특수 옵션 변경시
 체인저와 동일하게 랜덤하게 3옵션이 출력되어
 원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변경




* 플레티넘 레어 옵션 메이커
 - 레어 옵션 체인저 5장으로 제작 가능하도록 추가



* 빛나는 레어 옵션 체인저
 - 옵션을 선택하여 변경할 수 있도록 변경
  ex) [ 직업 선택 ] 직업군 내의 옵션중 한가지만 나오도록 변경


* 레시피 : 빛나는 레어 옵션 체인저
 일반 옵션 체인저 5장 + 빛나는 체인저 레시피 로 생성 가능하도록 변경



* 레어옵션 딜리버 추가 [ 대금화 5천원 ]
 - 기존에 만들어 뒀던 옵션을 추출하여 다른 장비로 이동시키는 소모품 추가



* 전용 해제 횟수 충전권 추가 [ 대금화 5천원 ]
 - 기존 장비의 전용 해제 횟수를 1회 충전



* 45이상의 모든 사냥터와 , 미궁 , 레이드 몬스터의 치명타 저항력을 20% 감소
  - 특히 환멸의 미궁은
   단계별 입장 래밸보다 한없이 높은 난이도의 조절이 필요하다 생각됩니다

  + 3단계 환멸의미궁 80래밸 8명 들어가도 못깨는거
   운영자분들이 한번 시도해보시는게 어떻습니까?




* 아이탬 제작의 숙련도를 추가
  아이탬 제작 실패 및 성공 시
  제작 시도마다 동일한 아이탬의 제작 성공확률을 영구적으로 + 3% 증가
  [ 최대 10회 중첩 가능]




* 비약 변경 레시피 제작시 원하는 비약을 선택할 수 있도록 변경




* 레이더즈 장비를 얻을 수 있는 방법 추가




* 단계별 아티클 30개로 다음단계 아티클 제작이 가능하도록 추가


* 모든장비 [ 현거래불가 장비포함 ] ex) 유니크 무기 , 장비
 해제가 필요한 거래 가능으로 변경


* 전용해제 가능횟수 삭제
 [ 모든 장비들의 전용해제횟수제한 x ]


* 빛나는 유니크 강화서 추가
 [ 유니크 강화서 5장으로 제작하며 ] 강화 성공시 1~3 랜덤상승

* 모든 장비 강화 실패시 무조건 단계 하락에서
 50%의 확률로 감소 로 변경

* 11강이상 ~ 14강화 의 유니크장비 강화 실패시 무조건 10단계 강화로 하락에서
 50% 확률로 1 단계 감소하도록 변경

* 15강 이상의 유니크 장비 강화 실패시
 50% 확률로 장비 강화단계가 1~3 단계 감소하도록 변경

* 유니크 장비의 등급 강화 및 제작 레시피에 밑재료로 사용시
 강화 및 접두사 옵션이 유지되도록변경

 - 기존 레어장비를 20강화 상태로 유니크화 시킬 시

 - 강화 단계는 - 5 , 접두사 옵션은 유지되도록 변경

 - 1성 유니크를 2성 유니크로 승급시
  강화단계와 접두사 옵션-5 단계로 유지 되도록 변경

 - 기존 2성 유니크를 엠파이어 장비로 의 밑재료로 사용시
  강화단계와 접두사옵션이 그대로 유지되도록 변경




* 이밴트가 끝나도 한주동안 이밴트 토큰상점을 열어놔주세요

피치못할 사정으로 점검 전날 접속 못한 사람은 사용하지도 못하는데
이런 사소한 것 까지 건의를 해야하나요 유저 편의성 생각은 1도 안하시네 진짜




https://m.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40482396

던전 앤 파이터 게임에서 개발자가 바뀐 이후 패치내역을 나열하면서
갓겜이 되었다는 이야기를 작성했습니다

있을 때 잘하란말 무슨말인지 알죠?
편의성 패치 , 유저의 말을 귀기울이는 패치 한번으로 갓겜듣는 시대에

신규유입은 어려운 상황에서
남아있는 호갱들이나 더 챙겨주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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