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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78 로도스도전기는 기본기가 부족한 게임이다.
작성자 꽁드 추천수: 0조회수: 1551 등록일 2015.06.0711:04:10
가장 중요한 전투시스템에 문제가 많다.

총체적인 난국이다.

풀3D게임도 아니고 2D게임에서 위치렉 및 판정미스가 나는 것은 기술력 부족이다.

게임을 너무나도 단순하게 만들어서 이런 일이 벌어진 것 같다.

몹을 한대 치면 무조건 얻어맞게 되어있다.

무빙이 불가능하다.

위치렉은 엄청나게 심하다.

- 법사로 원거리에서 몹을 공격하는데 몹 바로 앞에까지 이동해서 공격하는 경우가 있다.

- 법사로 원거리에서 몹을 공격하는데 근접몹도 원거리에서 나를 치는 경우가 있다.

- 법사와 몹 사이에 나무 오브젝트가 있으면 AI가 멍충멍충해서 몹바로 앞에까지 이동후 공격한다.

- 법사와 몹 사이에 나무 오브젝트가 있으면 공격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다. 공격을 시도해도 그냥 멈춘다.

판정도 노답이다.

1. 근접유저가 근접몹에게 다가가서 근접몹을 때리고 즉시 후퇴한다.

2. 근접몹은 근접유저에게 피격당한 즉시 공격판정을 얻게 되기 때문에 근접유저가 몹과의 거리를 벌렸더라도 근접유저는 근접몹의 공격을 당할 수 밖에 없다.

3. 유저가 먼저 치고 몹과의 거리를 벌리더라도 몹의 공격을 쳐맞을 수 밖에 없다는 거다.

=> 노답.







[그래픽]
- 그래픽은 고해상도를 기준으로 보면 쉣이다. 노트4 모바일 게임보다 별루다. 집에 저해상도(1080P) 모니터가 없기 때문에 저해상도 기준으로는 어떤지 모르겠다.
- 2D게임답게 섬세한 움직임은 괜찮은 편이다.
- 로도스도전기 그래픽 = 라그나로크 + 코룸

[스토리]
스토리도 원작이 있으니 좋을꺼라고 본다.
클베에서는 극초반부만 즐길 수 있으니 판단하기에 이르다.
극초반부만 본다면 만족스럽다.

[전투]
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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