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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상세 내용
28552 [2020년 3월 26일 패치 내역]
작성자 로도스도 등록일 2020.03.2614:21:13

326일 패치 노트

 

1. 2종 직업 스킬 개편 

 

- 리액션 강화가 추가되었습니다.

- 강화가 추가된 리액션 스킬은 강화1, 강화2, 강화3 3개 중 한 가지의 강화 스킬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 나이트 스킬 강화 개편 >

 

스킬 이름

액티브 강화스킬

스턱

1. 지속 시간 증가
2.
그로기 상태 시 공격력 증가
3.
이동 불가 대신 기절 상태로 만듦

차지 슬래시

1. 사정거리 감소 대신 공격력 증가
2.
바람 속성 방어력 감소 디버프 추가
3.
차징 단계 추가 및 단계에 따라 공격력 증가

블레이드 템페스트

1. 치명타 확률 증가
2.
공격 회수 증가
3.
해당 스킬로 적 처치 시 쿨타임 초기화

업 리프트

1. 보호막 효과로 변경
2.
체력 흡혈 효과로 변경
3. 1
초간 무적 효과로 변경

포어사이트

1. 물리 피해 대신 마법 피해 감소로 변경
2.
물리 피해 삭제 대신 회피율 대폭 증가
3.
무기 막기 확률 추가

데들리 슬래시

1. 적 체력 50% 이하일 때 쿨타임 절반으로 감소
2.
적 그로기 상태, 기절 상태 공격력 증가
3.
한계 무시 치명타 피해량 증가

 

스킬 이름

리액션 강화 스킬

차지 블래스트

1. 공격력 증가
2.
기본 발동 확률 증가
3.
쿨타임 대폭 증가 대신 공격력 대폭 증가

카운터 블로우

1. 추가 발동 확률 삭제 대신 기본 발동 확률 증가
2.
프리퍼레이션 쿨타임 감소량 증가
3.
모든 리액션 발동 확률 증가로 변경

휠윈드

1. 발동 확률 증가
2.
출혈 공격력 대폭 증가
3.
출혈 효과 삭제 대신 바람 속성 공격력 증가 버프 변경

스트라이크 블래스트

1. 기본 발동 확률 증가
2.
치명타 확률 증가
3.
추가 발동 확률 래피드 슬래시 사용 시로 변경

파이널 블로우

1. 발동 확률 증가
2.
쿨타임 증가 대신 적 1초간 기절 효과 추가
3.
쿨타임 증가 대신 적 방어력 감소 효과 추가

컷 업

1. 출혈 상태인 적 공격 시 공격력 증가
2.
그로기 공격력 추가
3.
발동 확률 감소 대신 발동 조건을 적 공격 시로 변경

스파이럴 블래스트

1. 쿨타임 대폭 증가 대신 공격력 대폭 증가
2.
추가 발동 확률 에어 슬래시 사용 시로 변경
3.
공격력 감소 대신 공격 횟수 1증가

차지 업

1. 스택 충전 개수 1증가
2.
발동 확률 감소 대신 발동 조건을 적 공격 시로 변경
3.
스택 충전 대신 물리 공격력 증가 버프로 변경

피어스 어택

1. 바람 속성 방어력 감소량 증가
2.
발동 조건을 적 투지 80% 이하인 적 공격 시 발동으로 변경
3.
쿨타임 증가 대신 발동 조건을 컷 업 사용 시로 변경

스톰브링어

1. 물리 공격력, 회피율 증가
2.
물리 공격력 대신 피격 대미지 감소 효과로 변경
3.
회피율 증가 삭제, 발동 조건을 체략 100%일 때 발동으로 변경

램파트

1. 발동 조건을 체력 40% 이하 시 발동으로 변경
2.
실드 지속 시간 증가
3.
실드 체력 증가

 

< 시프 스킬 강화 개편 >

 

스킬 이름

액티브 강화스킬

메일 브레이커

1. 디버프 지속 시간 증가
2.
투지 감소율 증가
3.
물리 공격력 감소 추가

스쿠프 아웃

1. 블리드 스택 필요 수 감소
2. 100%
확률로 출혈 상태 적 공격 시 대미지 100% 증가
3.
출혈 상태 적 공격 시 대미지 증가

섀도우 오버스텝 2

1. 사정 거리 증가
2.
은신 시 명중률 증가
3.
쿨타임, 은신 지속 시간 증가

하이드 인 섀도우

1. 이동 속도 증가 버프 추가
2.
쿨타임, 지속 시간 감소
3.
그로기 상태 적 공격 시 공격력 증가 버프 추가

루즈 블러드

1. 출혈 지속 시간 증가
2.
출혈 대미지 증가
3.
출혈 지속 시간, 대미지 증가

섀도우 마스터

1. 쿨타임 감소
2.
발동 시 섀도우 오버스탭 Ⅱ 초기화
3.
버프량 증가

 

스킬 이름

리액션 강화 스킬

섀도우 슬래시

1. 공격력 증가
2.
기본 발동 확률 증가
3.
기본 발동 확률 삭제, 마라우더 사용 시 100% 발동. 발동 시 적 출혈 상태로 만듦

딜레이드 스로우

1. 기본 발동 확률 증가
2.
치명타 확률 증가
3.
그로기 공격력 추가

트위스트 대거

1. 공격력 증가
2.
기본 발동 확률 증가
3.
쿨타임 감소 및 추가 타격으로 변경

소울 슬래시

1. 추가 발동 확률 95%로 변경
2.
발동 시 체력 회복
3.
출혈 상태 적 공격 시 공격력 증가

딜루전

1. 기본 발동 확률 증가
2.
추가 발동 확률 투척 계열 사용 시로 변경
3.
그로기 공격력 추가

듀얼 피어싱

1. 쿨타임 0.5초로 변경
2.
쿨타임 증가 및 공격력 대폭 증가
3.
쿨타임 1초로 감소 및 출혈 상태 적 공격 시 공격력 증가, 무조건 치명타

드레인 슬래시

1. 추가 발동 확률 95%로 변경
2.
마력  회복량 증가
3.
은신 상태 시 공격력 증가

터미네이터

1. 발동 조건을 적 투지 상태가 80% 이하일 때로 변경
2.
발동 조건을 적 공격 시로 변경, 쿨타임 증가 및 공격력 대폭 증가
3.
발동 조건을 듀얼 피어싱 사용 시로 변경

이그저스트

1. 적 투지 상태 70% 이하일 때로 변경
2.
쿨타임 증가 대신 발동 조건을 스쿠프 아웃 사용 시로 변경
3.
그로기 효과 대신 물리 방어력 감소로 변경

인스팅트

1. 회피율 대신 이동 속도 증가
2.
체력 70% 이하일 때 회피율 대폭 증가
3.
체력 90% 이상일 때 회피율 대신 그로기 공격력 증가

런 어웨이

1. 발동 조건을 체력 40% 이하일 때 발동으로 변경, 무적 효과 삭제, 은신 지속 시간 증가
2.
은신 효과 삭제 및 무적 지속 시간 증가
3.
발동 조건을 공격 시 2% 확률로 발동으로 변경, 쿨타임 감소, 무적 효과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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