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gnb banner

로도스도전기온라인

HOME > 새소식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 내용
보도자료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CBT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개시
작성자 로도스도 등록일 2015.06.0914:37:12

 

 

 

- CBT D-3, 온라인 게임으로 꼼꼼하게 구현된 로도스섬 탐험에 대비하자
-
권장 사양 공개, 저사양 PC에서도 원활한 플레이 가능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오늘(6 2) 네오위즈게임즈의 일본 자회사인 ㈜게임온(대표 이상엽)과 공동 개발하는 판타지 MMORPG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이하 로도스도) CBT를 위한 게임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엘엔케이는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함과 동시에 로도스도의 공식 권장 사양도 공개했는데, 펜티엄 4 CPU 2GB 램의 저사양 PC에서도 로도스도를 원활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클라이언트 용량은 약 1.8기가바이트로 로도스도 공식 홈페이지의 자료실에서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다.


로도스도는 일본 누계 판매부수 1,000만부를 기록한 미즈노 료 작가의 판타지 소설 ‘로도스도 전기 ? 회색의 마녀’를 기반으로 개발된 MMORPG, 게이머는 판과 디드리트를 포함한 6명의 영웅들과 함께 저주받은 섬 ‘로도스’에서 다양한 모험을 즐기게 된다.


로도스도의 CBT 6 5()부터 7()까지 3일간 진행되며, 12세 이상의 엘엔케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CBT가 진행되는 3일 동안 레벨 달성 이벤트, 캐릭터 명 보존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로도스도 CBT 버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링크>
http://lodosswar.logickorea.co.kr/download/client


로도스도 CBT 클라이언트는 공식 홈페이지(http://lodosswar.logickorea.co.kr/)에서 즉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이 밖에 CBT 진행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水野良?グル?SNE ?株式?KADOKAWA 角川書店
ⓒGameOn Co.,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L&K Logic Korea Co., Lt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