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공지사항
일반 |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환불 관련 안내 | ||
---|---|---|---|
작성자 | 로도스도 | 등록일 | 2024.05.0317:53:10 |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환불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당신의 첫 번째 판타지,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입니다. 환불 관련 상세 안내 드립니다. [환불 신청 기간 및 방법] -
신청 기간: 2024년 5월 3일(금) ~ 2024년 7월 12일(금) 14:00 -
신청 방법: lod_kr_support@logickorea.co.kr
메일을 통해 아래 양식의 내용을 접수해 주시면, 잔여 유상 재화 및 환불 예정금액 등을
확인하여 회신하여 드리겠습니다. [환불 대상] - 2020년 1월 1일 이후 현금 결제로 획득한 유료 당근 및 유료 당근/한코인을 통해 충전한 캐쉬 대금화 중 사용하지 않은 잔여분 -
환불 제외 대상 1)
유료 당근 외의 재화 및 아이템 일체 (무료
대금화 등) 2)
환불기간 외 신청된 건 [환불 양식] -
제목: ‘로도스 환불’로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내용 양식 1)
계정 정보: 계정명과 캐릭터 명(삭제되지 않은 캐릭터 명이어야 합니다.) 2)
[L&K 계정] 안내 A.
환불 대상 관련 증빙 스크린샷 Ø 유료
당근 결제 내역 및 캐쉬 대금화 충전 내역 Ø 유료
당근 충전 내역: 공식 홈페이지 내 <결제 내역>내의 당근 보유 내역 및 유료 충전 내역 Ø
유료
당근 결제내역의 경우, 환불 대상이 되는 각 결제수단 별 결제 내역의 영수증 스크린샷도 대체 첨부 가능합니다. 단,
결제시점, 영수증 일련번호 등이 식별 가능해야 합니다. Ø
대금화
충전내역: 공식 홈페이지 내 <대금화 구매내역>내의 유료 대금화 보유 내역 및 구매 내역 공식 홈페이지 내 <결제 내역>내의 유료 대금화 충전 내역 B.
환불 받으실 계좌의 사본 이미지 첨부 Ø
국내 은행의 계좌번호여야 하며, 계좌번호, 은행, 예금주가 식별 가능해야 합니다. 3)
[한게임 계정] 안내 A.
환불 기간 내 한코인으로 결제한 캐쉬 대금화 충전 내역 스크린샷 첨부 Ø 한게임
로그인 → 내 계좌 → <유료 상품 구매 내역> 확인 B.
한게임 계정의 경우 한코인으로 지급 예정입니다. 그 동안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마지막까지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당신의 첫 번째 판타지,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