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gnb banner

로도스도전기온라인

HOME > 새소식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 내용
일반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환불 관련 안내
작성자 로도스도 등록일 2024.05.0317:53:10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환불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당신의 첫 번째 판타지,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입니다.

 

환불 관련 상세 안내 드립니다.

 

[환불 신청 기간 및 방법]

-       신청 기간: 2024 5 3() ~ 2024712() 14:00

-       신청 방법: lod_kr_support@logickorea.co.kr 메일을 통해 아래 양식의 내용을 접수해 주시면, 잔여 유상 재화 및 환불 예정금액 등을 확인하여 회신하여 드리겠습니다.
아래 양식에 맞지 않을 시 환불이 어려우니 반드시 양식에 맞춰 기재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종료 이후에도 일정 기간 접수 기간을 확보해 드리고자 하오니, 반드시 게임 고객센터가 아닌 위 메일로 접수 부탁 드립니다.

 

[환불 대상]

-       2020 1 1일 이후 현금 결제로 획득한 유료 당근 및 유료 당근/한코인을 통해 충전한 캐쉬 대금화 중 사용하지 않은 잔여분

-       환불 제외 대상

1)      유료 당근 외의 재화 및 아이템 일체 (무료 대금화 등)

2)      환불기간 외 신청된 건

[환불 양식]

-       제목: ‘로도스 환불로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내용 양식

1)      계정 정보: 계정명과 캐릭터 명(삭제되지 않은 캐릭터 명이어야 합니다.)

2)      [L&K 계정] 안내

A.    환불 대상 관련 증빙 스크린샷

Ø   유료 당근 결제 내역 및 캐쉬 대금화 충전 내역

Ø   유료 당근 충전 내역: 공식 홈페이지 내 <결제 >내의 당근 보유 내역 및 유료 충전 내역
게임 서비스 종료 후 열람이 불가하오니 서비스 종료 전 내역을 필히 확인 부탁 드립니다.

Ø   유료 당근 결제내역의 경우, 환불 대상이 되는 각 결제수단 별 결제 내역의 영수증 스크린샷도 대체 첨부 가능합니다. , 결제시점, 영수증 일련번호 등이 식별 가능해야 합니다.

Ø   대금화 충전내역: 공식 홈페이지 내 <대금화 구매내역>내의 유료 대금화 보유 내역 및 구매 내역 공식 홈페이지 내 <결제 내역>내의 유료 대금화 충전 내역
게임 서비스 종료 후 열람이 불가하오니 서비스 종료 전 내역을 필히 확인 부탁 드립니다.

B.     환불 받으실 계좌의 사본 이미지 첨부

Ø   국내 은행의 계좌번호여야 하며, 계좌번호, 은행, 예금주가 식별 가능해야 합니다.

3)      [한게임 계정] 안내

A.    환불 기간 내 한코인으로 결제한 캐쉬 대금화 충전 내역 스크린샷 첨부

Ø   한게임 로그인내 계좌 → <유료 상품 구매 내역> 확인

B.     한게임 계정의 경우 한코인으로 지급 예정입니다.

 

그 동안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마지막까지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당신의 첫 번째 판타지,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