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gnb banner

로도스도전기온라인

HOME > 새소식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 내용
일반 (2차 수정) [클라이언트 재다운로드 관련 안내]
작성자 로도스도 등록일 2015.06.1722:13:20

안녕하세요. 당신의 첫 번째 판타지,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입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금일 22시 10분 이전에 기대감을 안고 사전 다운로드를 받으셨던 분들….

CBT, F&F, FGT 참여하신 분들은 패치만 받아도 정식 서비스가 이용 가능하다는 공지를 믿고 패치를 미리 진행하셨던 분들….

 

그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내일부터 진행될 정식 서비스에서 더 나은 게임 환경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2015 6 17() 22 10분 이전에 게임을 다운로드, 설치하셨던 모든 분들은 해당 클라이언트 삭제 후 현재 등록되어 있는 새로운 클라이언트로 다운로드, 설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수정 내용] 

         1. 게임 실행이 원할하지 않을 경우, 클라이언트를 재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이용방법]

1. 새로운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는 2015 6 17일 22시10분부터 가능합니다.

2.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 후

우측에 있는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여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3. 우측에 있는 [GAME START]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여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 다만, 페이지가 이동되면서 로그아웃이 되기에 재 로그인 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4. 홈페이지 > 자료실 > 다운로드에서도 게임 다운로드를 하실 수 있습니다.

5. 다운로드클라이언트 설치실행 오류 발생 대부분의 원인은 이용하시는 PC에 설치된 보안(백신프로그램일 경우가 많습니다문제 발생 시 보안(백신프로그램 종료 후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는 정식 서비스 당일 원활한 진행을 위해 준비된 것이며,
서비스 오픈 이전까지는 실제 게임 실행이 되지 않으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기 내용을 참고하여 게임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의 첫 번째 판타지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