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gnb banner

로도스도전기온라인

HOME > 새소식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 내용
일반 (완료) [6월 23일(화) 임시점검 및 모험가 협회 버그 관련 보상 안내]
작성자 로도스도 등록일 2015.06.2318:12:12

안녕하세요당신의 첫 번째 판타지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입니다.

 

 

잠시 후 19시 50에 버그 수정 및 서버 안정화 작업을 위한 임시점검이 완료 되었습니다.

 

또한 6 22일 발생한 모험가 협회 임무 버그로 불편을 겪으신 것에 대해 조금이나마 사과드리기 위해 [마파의 머리 장식(3)]을 일괄 지급해 드릴 예정입니다.

 

저희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스탭 모두는 모든 고객의 공정하고 건전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임을 다시 한 번 말씀 드리며,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에 상심하셨을 많은 고객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깊이 사죄 드립니다.

 

[진행 일정]

2015 623() 18:30 ~ 19:50 (조기 오픈)

 

 

[진행 내용]

1. 모험가 경험치(AE) 일괄 조정에 따른 어빌러티 포인트(AP) 조정 적용

2. 자신의 레벨보다 높은 몬스터에게 입는 피해량이 의도와는 다르게 적었던 버그 수정

3. 자신의 레벨보다 낮은 몬스터에게 입는 피해량이 의도와는 다르게 높았던 버그 수정

4. 서버 안정화

5. 모험가 협회 임무 버그 관련 보상 지급 (마파의 머리장식[3일] 아이템 지급) 

* 마파의 머리장식[3일] 아이템을 이미 사용중인 고객님들께서는

  기존에 사용중인 마파의 머리장식[3일]아이템을 모두 사용 후 재 사용을 부탁 드립니다.

  (기존 아이템과 중복되어 적용되지 않습니다.)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에 대해 꾸준한 애정을 가지고 게임을 즐겨주시는 모든 고객님들을 위하여 저희 모두는 불철주야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의 첫 번째 판타지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