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gnb banner

로도스도전기온라인

HOME > 새소식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 내용
보도자료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세부 내용 공개!
작성자 로도스도 등록일 2015.06.0914:29:22

 

 

 

- 회원 가입을 개시, 자유게시판 오픈으로 유저와의 소통 강화
-
리액션 스킬, 그로기 시스템 등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의 게임 시스템 소개
-
비공개 테스트 등 추후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오늘(2 12) 네오위즈게임즈의 일본 자회사인 ㈜게임온(대표 이상엽)과 공동 개발하는 판타지 MMORPG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이하 로도스도)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기존 티저 사이트에 소개되었던 세계관과 영웅들의 소개는 물론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로도스도의 대표적인 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자유게시판을 오픈하여 로도스도를 기다리는 유저들과 소통하면서 함께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이 밖에 로도스도의 영웅들과 함께 스토리를 진행해 나갈 플레이어 캐릭터의 정보도 3종 공개되었다. 에스콰이어, 오라클, 매직 유저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직업은 각각 전사, 힐러, 마법사의 역할을 담당한다.

 

엘엔케이 홍보사업팀 김용식 팀장은 “그 동안 제한적으로 공개했던 로도스도에 대한 정보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많이 보여드릴 수 있게 됐다.”며 “로도스도 소설 팬들은 물론 게임을 기다리고 계신 유저들과 소통하면서 더욱 완성도 있는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로도스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lodosswar.logickorea.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비공개 테스트 등 추후 일정 역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水野良?グル?SNE ?株式?KADOKAWA 角川書店
ⓒGameOn Co.,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L&K Logic Korea Co., Lt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