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gnb banner

로도스도전기온라인

HOME > 새소식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 내용
일반 [(수정)F&F 및 FGT 안내]
작성자 로도스도 등록일 2015.06.0911:59:57

안녕하세요. 당신의 첫 번째 판타지,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입니다.

 

이번 CBT 기간 동안 불안정한 서버 환경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으로 테스트에 참여해 주신 여러분의 노력으로 저희 예상보다 많은 버그 및 개선해야 할 사항을 점검해볼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의 열정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하지만 여전히 CBT 기간이 너무 짧았다고 아쉬워하는 분들이 대부분이셨고, 저희 역시 CBT에서 얻은 많은 유저 여러분들의 피드백을 더 검토해야 할 시간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아래와 같이 추가 테스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주의 사항]

F&F 및 FGT 참여 기간 동안 CBT에 참여하지 않으시거나 신규로 가입하신 분들은

게임 내 로그인 시 계정 인증 오류 메시지와 함께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CBT 참여자께서는 CBT 기간 접속하신 계정으로 참여 부탁합니다.

 

[F&F 안내]

1. 참가 대상자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CBT 참여 인원 (회원 가입이 아닌 CBT 기간 내 게임 접속 기록이 있는 분)

2. 일정

2015.06.09 () ~ 2015.06.12 ()

3. 서버 오픈 시간

오후 4 ~ 오후 8

 

 [FGT 안내]

1. 참가 대상자: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CBT 참여 인원 (회원 가입이 아닌 CBT 기간 내 게임 접속 기록이 있는 분)

2. 일정

2015.06.13 ()

3. 서버 오픈 시간

오후 4 ~ 오후 8

4. FGT 이벤트 참여 보상

2015.06.13 () 하루 동안 12레벨 이상 달성하신 분들께 당근 200개를 드립니다.

- 이벤트 당첨자 기준은 2015.06.13 () 당일 접속 한 고객 중 12레벨 이상인 캐릭터를 보유한 분들에 한합니다.

- 지급 받은 당근은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정식 오픈 후 사용이 가능 합니다.

- 붉은보석 전환 회원이신 분들은 붉은보석에서 사용 가능한 당근 200개를 드립니다.

 

[공통 주의사항]
1. 예고 없는 서버 다운, 캐릭터 정보 초기화 등의 불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 깊은 이해 바랍니다.

2. 이벤트 상품은 FGT 종료 후, 일괄 지급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3. L&K 계정으로 지급 된 당근은, 지급일로부터 30일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당근은 계정당 1회만 지급 됩니다.

5. 지급 받은 당근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6. F&F/FGT에 참여한 캐릭터는 정식 서비스 시 초기화됩니다.

 

가족 혹은 친구처럼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을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과 함께

더 재미있고 완성도 높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이러한 기회를 마련하였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늘 노력하는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의 첫 번째 판타지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