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gnb banner

로도스도전기온라인

HOME > 커뮤니티 > 게임공략

게임공략

게임공략 상세 내용
육성 워리어공략 [어벤저편]
작성자 암행어사출두 추천수: 2조회수: 6741 등록일 2017.01.1621:03:43
안녕하세요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우선 워리어를 몇일해본결과 우선 그로우를 제외하고도 장비셋팅만 잘해도 딜을 잘뽑을수있는 직업같습니다. 처음 로도스에 입문하시는 초보분들이 본다는 기준으로 설명하겠습니다.

1.무기:물공,공속,치확 옵이 붙는 템으로 차주시면됍니다 - 또지금 이벤트중이니 이벤트기간안에 목표레벨달성하시면 장비도 받으실수있으니 이부분은 홈페이지참고하시면되겠습니다.

2.방어구:갑옷- 경갑착용 견갑:물리공격력붙은견갑 나머지는 차차게임 하시면서 본인 취향대로 차주시면되겠습니다.

3.그로우:무기와 방어구 옵션에 맞춰서 케릭터정보창 열어서 보시면서 올리시면되겠습니다 -중요한건 워리어가 포지션이 딜러이다보니 중요한 그로우를 쭉 나열해드리겠습니다. 1.공격력 2.공격속도 3.치명타피해량 4.치명타확률 5.물리방어력 6.전투시마력회복량 7.타격시마력회복량 이정도되겠습니다. 이것들만 알고있어도 그로우창 보면서 찍는데 이상없으실겁니다.

4.레벨업: 아마 첨접하시는분들중 많이 고뇌를 겪으실겁니다. 어느정도 하다보면 지루하실수도있고 빠른렙업을 하고싶으실텐데 우선 퀘스트를 하시면서 최소 22정도까지는 올리시길바랍니다.
그리고나서 파티에 들어가시거나 길드에 가입하셔서 길원분들또는 로도유저분들 도움을 받아서 차차 렙업을 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이상입니다.

일끝나고 와서 정신없이 짧게나마 부랴부랴 써봤는데 보고 도움이 돼셨으면합니다^^

아이디:AD신형

    • 목록
    • 글쓰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