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gnb banner

로도스도전기온라인

HOME > 커뮤니티 > 아리스의 보고서

아리스의 보고서

아리스의 보고서 상세 내용
26959 아리스의 보고서 #22 만렙 확장 및 유니크 아이템 추가
작성자 아리스 추천수: 0조회수: 10422 등록일 2017.03.2116:50:09

안녕하세요 모험가님. 꽁꽁 얼 것 같던 추위가 주춤하고 슬슬 따뜻한 햇볕이 내리쬐네요

이런 날씨일수록 감기 조심하셔야 돼요! 모험가님이 건강하셔야 제가 소식을 전하러 올 수 있으니까요

후후. 그럼 지금 바로 제가 들고 온 따끈한 소식을 들려드릴게요.

 

 

1. 최대 레벨을 100레벨로 확장

 

 

최대 레벨이 60레벨로 확장됐다는 소식을 들려드린 게 엊그제 같은데, 이번엔 최대 레벨이 100레벨까지 늘어난다고 해요. 최대레벨이 확장되면서 동시에 컨텐츠에도 많은 변화가 있을 예정이에요. 하나하나 천천히 둘러볼까요?


(1). 레이드



상기 이미지는 개발 중인 이미지 중입니다.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기존 레이드의 레벨 제한이 100으로 확장되고, 야생의 올가미, 말라버린 용 둥지, 죽음 감시관의 무덤, 황혼 그늘의 탑. 이렇게 최신 레이드 4종이 추가돼요.


 이름

설명 

레벨

 야생의 올가미

 마수가 되어 반란을 일으키는 야생 동물들을 제압하라

 60 ~ 100 레벨

 말라버린 용 둥지

 우물에 둥지를 틀어 폭동을 일으키는 용을 처단하라

 70 ~ 100 레벨

 죽음 감시관의 무덤

 망령이 된 죽음 감시관의 무덤을 정화하라

 80 ~ 100 레벨

 황혼 그늘의 탑

 황혼이 되면 그늘진 곳에 나타나는 탑을 탐험하라

 90 ~ 100 레벨

 

지금까지 알려진 레이드의 정보는 위에 보이는 것이 전부에요.

더 자세하게 알려드리고 싶지만, 너무 위험한 곳이다 보니 아직 자세한 정보를 모으기 힘든 것 같아요.

 

아직 정보가 부족하지만 이 정도만으로도 모험가님이 레이드를 정복하고 협회의 영웅이 될 수 있을 거라고 믿어요!

 

 

(2). 미궁 및 탐험 던전



 상기 이미지는 개발 중인 이미지 중입니다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탐험 던전과 미궁도 새로 추가 됐어요. 새로운 탐험 던전은 산적 소굴, 마신 전쟁의 격전지, 미노타우로스 미궁의 중심부, 비명 지르는 파도의 해안가라고 하네요

새로운 미궁은 환멸의 미궁이라고 해요. 환멸의 미궁은 환영으로 이루어진 탓에 기존에 어두컴컴하던 미궁의 분위기와는 다른 느낌이 든다고 해요

좀 더 깊이 들어가 보고 싶었지만 사이먼 씨가 위험할 수도 있다면서 일단 철수 명령을 내렸다고 하네요.

 

두 지역 모두 기존보다 더 위험한 곳이라고 하니, 만반의 준비를 해두는 게 좋을 것 같아요!



2. 유니크 아이템 교환

 

 

혹시 강해지고 싶은데 더 이상 강해질 방법을 찾지 못해서 좌절하셨던 적이 있나요? 그런 고민을 해결해 줄 신규 아이템이 추가된답니다! 바로 '유니크 아이템' 이에요!



 상기 이미지는 개발 중인 이미지 중입니다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짜잔. 많이 놀라셨죠? 유니크 아이템은 기존 6성 레어 아이템의 성능에서 더 강화 된 힘을 갖고 있어요

하지만 그냥 가질 수는 없고 6성 레어 아이템과, 특정 재료 아이템들을 가지고 일정 비용을 지불해서 교환해야 돼요. 다만, 6성 레어를 통해 교환한 유니크 장비는 1성으로 되돌아가니까 조심해주세요.

 

교환에 필요한 재료들은 6성 레어 장비를 분해하거나,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고 해요.



3. 신규 퍼핏 6종과 골든 퍼핏

 

 

퍼핏 친구들이랑은 좀 친해지셨나요? 이번에 새로운 퍼핏 친구들이 찾아온다고 해요. 바로 스킬 트레이너 6명을 흉내 낸 퍼핏이랍니다.




모험가님의 스승인 스킬 트레이너님을 흉내 낸 퍼핏이라니 멋질 거 같아요

저는 스킬트레이너님이 무서워서 다가가기 힘들었는데, 퍼핏이라면 쉽게 친구가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아차, 그리고 이번 신규 퍼핏이 추가되면서 골든 퍼핏이라는 희귀한 친구도 만나 볼 수 있어요.



 상기 이미지는 개발 중인 이미지 중입니다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바로 이 친구랍니다. 퍼핏 소환석이나 퍼핏 합성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 친구는 다른 퍼핏은 없는 특수한 능력을 갖고 있어요. 바로, '골든 스킬' 이에요.

패시브 형태의 이 스킬은 골든 퍼핏만 가질 수 있다고 해요.

 

정말 멋지지 않나요? 이 기회에 새로운 친구를 골든 퍼핏으로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4. 퍼핏 루팅 기능 강화와 결정화

 

 

귀여운 우리 퍼핏 친구들이 열심히 아이템을 주워주는 건 고맙지만, 너무 잡다한 것까지 주워온다는 생각을 해본 적 있으시죠? 그런 모험가님들을 위해서, 이번에 퍼핏이 똑똑하게 아이템을 줍도록 커스텀하는 기능이 추가돼요.



 상기 이미지는 개발 중인 이미지 중입니다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보이시나요? 퍼핏이 어떤 아이템을 줍게 할지 명령을 내릴 수 있답니다.

예를 들자면, 등급은 레어, 별점은 4, 종류는 무기를 체크하면 4성 레어 무기만 줍는 거에요.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원하면 루팅을 시키지 않을 수도 있으니 모험가님의 편의에 맞게 가르쳐보세요.



 상기 이미지는 개발 중인 이미지 중입니다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결정화에 대한 정보에요

만남이 있으면 이별도 있는 법. 결정석에서 태어난 친구를 다시 돌려보내는 방법이에요

퍼핏의 상세 정보 창에 생긴 버튼을 누르면, 퍼핏이 결정으로 돌아가게 된답니다

아쉽게도 결정으로 돌아간 퍼핏은 다시 만날 수 없어요. 하지만 결정석이라는 선물을 주고 간답니다. 이별의 증표라고 생각하면 될 거 같아요!

 

아리엘 언니가 결정석을 가지고 오면 희귀한 물품으로 교환해준다고 하니, 한 번 찾아가 보시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아요.



5. 퍼핏 도감 및 최고 레벨 달성 보상 추가

 


퍼핏 친구에 대하여 전해드릴 소식이 하나 더 남았답니다.

 

바로, 퍼핏 도감이에요.



 상기 이미지는 개발 중인 이미지 중입니다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여태까지는 어떤 퍼핏 친구들이 있는지 잘 모르셨을 거에요

이제 한눈에 저렇게 보기 쉽게! 도감으로 정리된답니다

이번에 퍼핏의 최대 레벨을 달성하면 한 번씩 특별한 보상을 지급하니, 도감을 채우는 겸 애정을 가지고 퍼핏들을 키워보세요.



6. 히어로즈 아티클 보상 변경

 


히어로즈 아티클의 보상이 변경돼요.

원래는 각 세트마다 선택 상자를 지급했지만, 이제는 각 세트에 맞는 '영웅의 흔적'이라는 아이템을 지급 받을 수 있게 돼요.

 

 상기 이미지는 개발 중인 이미지 중입니다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위 그림처럼, 각 세트마다 3세트는 골드, 2세트는 실버, 1세트는 브론즈에 해당하는 영웅의 흔적을 받을 수 있어요

영웅의 흔적을 모아서 잭슨 마을에 있는 사가 씨에게 말을 걸면, 원하시는 비보와 교환할 수 있답니다. 어서 흔적을 얻어서 비보와 교환해보세요!

 

 

위에 들려드린 내용 말고도, 레이드와 월드맵 UI도 수정된다고 해요.

, 기존 승급 퀘스트가 좀 더 쉬워질 거라고 하네요.

 

이렇게 한 번에 많은 변화가 생긴다니 벌써 다음 업데이트가 기다려져요. 모험가님도 그렇지 않나요? 헤헤.

 

, 아쉽게도 제가 알려드릴 소식은 여기까지예요. 따뜻한 봄을 맞이하길 기대하며 저는 이만 물러날게요. 다음에 또 봐요!

    • 목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