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gnb banner

로도스도전기온라인

HOME > 커뮤니티 > 아리스의 보고서

아리스의 보고서

아리스의 보고서 상세 내용
26306 아리스의 보고서 #16 신규 레이드 추가
작성자 아리스 추천수: 0조회수: 6041 등록일 2016.08.0215:04:45
안녕하세요, 모험가님! 여름 잘 보내고 계시는가요? 푹푹 찌는 무더위에 지치셨을 모험가님을 위해서 제가 속이 시원해질 소식을 몇 개 들고 왔어요!
들려드릴 소식의 근원지는 바로, 잿빛 별의 탑이에요.

잘 모르시겠죠? 여기는 잿빛 별의 탑이라고 불리는 곳이에요. 먼 옛날 카스툴에는 성계를 연구하는 작은 마법사 집단이 있었는데, 그들이 예의주시하던 별이 있었대요. 그들은 별의 이름을 조디악이라고 부르며 로도스에 멸망을 불러올 거라 예언했지만 아무도 믿지 않았다고 해요. 그런데 지금 조디악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아요. 게다가 정체불명의 탑이 나타나기까지 했고요. 그래서 사라 씨가 모험가님들을 이곳으로 부르고 있어요.




★개발 중인 스크린샷이므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잿빛 별의 탑은 굉장히 위험해서 여럿이 함께 가야 한답니다. 그런데 탑이 열리는 시간은 한정되어 있어요. 정해진 시간에 하단 UI에 생기는 레이드 신청을 통해 잿빛 별의 탑에 도전할 수 있답니다.
신규 레이드 참여를 눌러서 새로운 레이드에 도전할 수 있고, 기존 레이드 참여로 내가 도중에 포기한 레이드에 다시 참여할 수도 있어요.

UI를 통해 잿빛 별의 탑에 입장하면 먼저 강력한 마물이 두 번 나온다고 해요. 이 두 마물을 모두 무찌르면 최종적으로 조디악과 맞설 수 있다고 하는군요. 만약 마물을 빨리 처치하면 불안정한 균열이 열려서 특수한 마물들도 만날 수 있다고 하니 도전할만한 가치가 있는 것 같아요. 
아차. 잿빛 별의 탑은 조디악의 부정한 마력이 흘러 입장 1시간 후에는 탑이 붕괴되어 버려요. 에일렌 씨에게 도움을 청했으니 위급하다 싶으면 재빨리 빠져나올 수 있어요.
조디악은 정말 엄청나게 강한 적이라고 들었지만, 총 40명의 모험가분들이 함께할 수 있으니 힘을 합쳐서 막아주세요!

조디악이 떨어지고 있다는 소식에 무섭지만 저는 모험가님들이 막아줄 거라는 믿음이 있어서 안심이에요.
더 많은 소식을 전해드리고 싶지만 급하게 아리아 언니가 찾아서 저는 또 가봐야 할 것 같아요. 
그럼 모험가님! 다음 소식 때 또 만나요!
    • 목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