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gnb banner

로도스도전기온라인

HOME > 커뮤니티 > 아리스의 보고서

아리스의 보고서

아리스의 보고서 상세 내용
26103 아리스의 보고서 #15 신규 캐릭터 추가 : 샤먼 업데이트
작성자 아리스 추천수: 0조회수: 2912 등록일 2016.06.2811:31:27

안녕하세요, 모험가님! 이번에는 협회에 새롭게 찾아오신 모험가님을 소개해드릴게요. 듣기로는 디드리트 언니와 견주어도 될 만큼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럼 새로운 모험가님을 맞이할 준비가 되셨나요?
이번에 찾아오시는 모험가님은 다름이 아닌 짜잔! 이분이세요!
 

 

 

소문으로만 듣다가 직접 얼굴을 보니 정말 아름답네요. 멀리 모스에 있는 거울의 숲에서 오셨는데, 이렇게 오신 걸 보면, 분명 어떤 목적이 있으신 것 같아요. 흐흠.
이 분은 엘프답게 활을 잘 다루신대요. 게다가 정령 마법에 능숙해서 두 정령을 다룰 줄 아신다고 하시네요.
 

 


모험가님을 따라다니는 두 정령에요. 왼쪽의 실프는 날카로운 바람으로 적과 함께 싸워주고, 오른쪽의 생명의 정령은 회복의 빛으로 보호하며 아군의 사기를 높인다고 해요.
다른 능력도 있는 것 같은데 아쉽게도 더 이상은 알아낼 수 없었어요. 정말 궁금한데 말이죠. 어서 빨리 만나 뵙고 싶어요!
 

 

 

다음은 분기 직업에 대한 소식이에요. 엘러멘틀리스트와 레인저로 나뉘는데, 엘러멘틀리스트는 정령력을 극대화해서 두 정령의 힘을 증폭시켜 강력한 정령 마법을 구사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레인저는 정령 마법에 의존하는 대신에 단련한 신체와 활을 주 무기로 사용한다고 해요.
적에게 거리를 주지 않고 쏟아붓는 화살 비가 일품이라네요.

이렇게 매력적인 모험가님을 새로 맞이한다고 생각하니 정말 설레요.
어, 아리아 언니가 불러서 저는 이만 협회로 돌아가야겠어요.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올 테니 기다려주세요, 모험가님!

    • 목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