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gnb banner

로도스도전기온라인

HOME > 커뮤니티 > 아리스의 보고서

아리스의 보고서

아리스의 보고서 상세 내용
22773 아리스의 보고서 #01 - 접두사 강화와 월드맵
작성자 아리스 추천수: 0조회수: 7903 등록일 2015.08.2009:49:38

모험가님 안녕하세요제 이름은 아리스예요혹시 절 기억하지 못하시는 건 아니겠죠일전에 고블린에게서 절 구해 주셨잖아요전 그때만 생각하면 아직도 두근거린답니다.

 

그래서 보답하고 싶어졌어요어떻게 보답할까 고민해봤는데짜잔마침 협회에서 새로운 기능들을 모험가님께 소개하라는 지시가 떨어졌답니다이제 저도 인정받는 걸까요헤헷저 열심히 할게요!

 

그러면 바로 본론으로 넘어가서요앞으로 새롭게 추가될 기능들에 대해 설명할게요.

 

1.     접두사 강화 시스템

 

먼저모험가님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접두사 강화 시스템이에요모험을 하시다가 특정한 접두사가 붙어있는 아이템을 보신 적 있으실 거예요접두사 강화 시스템은 이 접두사를 이름 그대로 강화하는 시스템이랍니다.

 

현재는 모험 중에 1레벨 접두사만 얻을 수 있는데요이 접두사 강화 시스템을 이용하면 최고 20레벨까지 접두사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게 돼요당연히 접두사 레벨이 증가하면 효과도 좋아지겠죠?

 

간단하게 접두사 강화 시스템의 UI도 보여드릴게요!

 


 

우와뭔가 있어 보이는데요이 시스템을 이용하면 모험가님은 지금보다 더욱 강해지실 거예요부디 로도스의 영웅이 되어 주세요!

 

 

2.     월드맵 시스템

 

다음은 월드맵 시스템이에요이것도 모험가님이 꼭 필요로 하던 기능인데 곧 선보일 예정이라네요!

 

간단하게 월드맵 시스템의 UI도 보여드릴게요!

 

 

우와아로도스 섬 전체를 한 눈에 볼 수 있네요저도 이렇게 섬 전체의 모습을 본 적은 처음이라 무지무지 신기해요!

 

이걸 이용하면 각 지역과 사냥터가 어떻게 분포되어 있는지도 알 수 있고 모험가님에게 적합한 사냥터가 어딘지모험가님의 동료들은 어디 있는지도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텔레포트할 때도 지금보다 더 편리해지겠죠?

 

빨리 이 기능들을 사용해 보고 싶어요협회에서도 모험가님을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니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아리스의 보고서의 내용들은 현재 개발 중이기 때문에 개발이 완료된 후에는 바뀔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목록
다음
아리스의 보고서 #02 - 결투장과 월드맵 2015.09.14
현재
아리스의 보고서 #01 - 접두사 강화와 월드맵2015.08.20
이전
이전 글이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