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gnb banner

로도스도전기온라인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상세 내용
29022 [심화]스펙업 수단
작성자 말안함 추천수: 0조회수: 586 등록일 2023.04.0116:23:48
- 스펙업 수단으로는
1. 스킬포인트 투자에 의한
2. 어빌러티 목록에 모든 컨텐츠 활용에 의한
3. 스텟포인트 물약을 사용함에 의한
4. 칭호작으로 통한
5. 단축키 Q : 헌팅북/히어로 아티클 수집에 의한
6. 아이템과 펫을 착용함에 의한

- 스킬포인트 와 그로우 투자는 저렙구간에선 확실히 스펙업에 대해 뚜렷한 시스템입니다.
- 어드벤처에서는 황금몬스터를 먼저 선마 해주세요. 최대레벨 40, 황금몹은 기존 경험치에 10배 제공
- 클래스는 한계정 다 케릭 육성을 할시 어드벤티지로 주는 스펙업입니다.(기본 1개 제공, 4케릭 레벨 40이상 2개 제공, 캐쉬샵 확장권으로 1개 제공 = 총 4개 활성화 가능)
- 헌팅은 미궁 클리어시 나오는 상자에서 해당 계열들을 얻어서 배워야 활성화가 가능합니다.
- 파트너는 각종 호감도 퀘스트와 용병을 승급함으로써 능력치를 올릴수 있습니다.
- 스텟포인트는 전설비약이라는 물약으로 올리며, U 눌려서 스텟에 마우스를 두면 자세한 설명이 나와요
- 칭호작은 착용하여 적용하는게 아니라, 얻는 순간 패시브처럼 영구 적용됩니다.
- 헌팅북은 잭슨 모협가 술집 데이지에게, 히어로 아티클은 메인(볼륨1) 클리어 이후, 잭슨마을 가운데 영웅의 역사를 기록하는자와 대화 후에 활성화되며, 수집 조건은 마우스 대면 자세히 나와 있어요
이 또한 수집품들은 영구 효과이며, 100% 완료후 상자 수령시 초기화 되어 다시 수집을 해주셔야해요
- 아이템 등급 노멀 1~5성 / 매직 1성 ~ 6성 / 유니크 1성 ~ 3성 으로 존재합니다.
- 맵 마다 특정 아이템이 고정되어있지만, 어떤템들은 지역상관없이 월드 드랍합니다. 이걸 보통 게임내 명칭이 글로벌이라고 칭하며, 옵션이 같은 등급 내에서 월등 합니다. (획득 확률은 당연히 낮음)
- 무조건 높은 등급을 낀다고 쌔지는게 아니라, 레어옵션에 사용하는 스킬에 대한 데미지 증가가 있어야하며 유니크 높은등급+본인 레어옵션 존재가 기본입니다.
- 레어옵션 돌리는 방법은 체인져 스크롤을 사용해야 하는데, 돈주고 작되어 있는 템을 사던가, 직접 대금화 상점에서 스크롤로 작업하던가, 이벤트로 작업하던가 해야하지만, 사실 돈주고 유저들에게 사시는게 더싸다는건 함정..
- 퍼핏 소켓은 총 4개까지 제공(기본 2개, 퍼핏 퀘스트로 1개, 확장권으로 1개 = 총 4개)
- 퍼핏 퀘스트 3종(30마리,성장,합성)퀘는 이벤트로 주는 S퍼핏을 결정석 추출로 할시 퍼핏 결정석 5000개로 되돌려 받으며, 펫 상점에서 퍼핏 소환석 C급을 대량으로 사서 해당 퀘스트들을 완료하시면되요.
- 퍼핏 확장권은 돈주고 사는거 보단, 안쓰는 S버핏을 결정화해서 퍼핏상점에 파는 퍼핏 슬롯 확장 7일짜리를 계속 연장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퍼핏 결정석은 계정창고공유 가능으로, 다 케릭터로 S버핏 받아서 결정화 후 본케릭으로 옮겨서 사용하면 되셔요.
    • 목록
    • 글쓰기
다음
[강화]아이템 및 옵션정보 2023.04.02
현재
[심화]스펙업 수단2023.04.01
이전
[육성]사냥터 정보 2023.03.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