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gnb banner

로도스도전기온라인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상세 내용
29017 [진입]이벤트템(이벤트 테마에 맞춰 글은 수정 될수 있음)
작성자 말안함 추천수: 1조회수: 404 등록일 2023.03.2822:26:56
- 케릭 생성 후 튜트리얼은 전부 해주시는걸 추천(해당 이벤트 기간에 맞춰 튜트리얼시 토큰을 지급)
만일 튜트리얼을 건너띄고 바로 마을로 진행하시면 추가 토큰 없습니다.
- 이벤트 토큰을 들고 잭슨마을 모험가 입구앞 넬NPC->이벤트 상점에서 버닝셋트를 구입하세요.
버닝세트가 250개이고, S급 퍼핏(펫)은 300개이므로, 딱 550개로 맞아 떨어집니다.
- 넬NPC가 준 감 퀘스트 해야만 씅이 풀린다? 아래 링크
http://lodosswar.logickorea.co.kr/board/targetview/undefined/26947?stype=TITLE&skey=%EB%B9%84%EB%B0%80
- 좀 더 이벤트 토큰을 받고 싶으시다면, 재접속시 출첵으로 100개를 더 주므로 경험치 북 구매!
- 넬NPC는 이벤트 토큰으로 다양한 이벤트 템 구입을 할 수 있는 NPC입니다.(이벤트하면 넬!)
- 아이템 고르실때 미리 홈페이지-케릭터소개를 보시고 선택을 해주세요(1차 전직이름으로 나옴)
- 계정당 1회밖에 지급안하는 이벤트 셋트므로, 선택하실때 주의를 해주시고 설사 버닝템을 잘못 골랐더라도 다시 되돌리기 가능하니, 너무 좌절하지마세요.
- 사냥하다가 나오는 템을 분해 - 초월의 티끌로 진:버닝 상자 교환(다시 직업에 맞게 재 선택 가능)
해당 진:버닝 만드는법은 잭슨 모험가 협회 건물 안에 사라NPC - 1번 선택 후 템 등록후 업글진행
- 버닝장비를 잘보시면 레어옵션 LV:MAX 스킬이름 140% 이런 옵션이 붙어 있으며, 그스킬로 사냥을 하셔야만 레어옵션 적용을 받아 데미지가 뻥튀기 됩니다.(체인져 스크롤로 변경가능하나 비추천)
    • 목록
    • 글쓰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