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gnb banner

로도스도전기온라인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상세 내용
29015 [시작]처음 시작하시는 신규분들께
작성자 말안함 추천수: 1조회수: 735 등록일 2023.03.2514:53:22
- 해당 게임은 익스플로러 버전에서만 정상 작동합니다.(결제/게임실행 등)
- 윈도우 엣지 실행 -> 설정가셔서 익스플로러 모드 가능 설정 -> 익스플로러 모드로 변경
- 과거 질문에 대한 답변들은 변경된 사항이 많아, 일치 않지 않는 정보가 많습니다.
- 게임내에서 질문하고 답변 받으시거나, 카카오 오픈톡방으로 와주셔야 수월합니다.
- 카카오 오픈 톡방 : https://open.kakao.com/o/gklAsBkb
- 직업 순위는 1위 시프, 2위 그외 원딜, 3위 그외 근딜 전부 4위 프리스트(비추천)
- 팔라딘 케릭터는 템이 짱짱하면 천장이 없는 유일한 케릭 입니다. 하지만 새로 시작하는데는 비추천
- 메인퀘스트가 볼륨1 / 볼륨2 로 존재하고, 볼륨1은 클리어 하셔야 그외 컨텐츠가 생기는 구조입니다.
- 첫 시작 볼륨1 클리어까지, 게임이해도가 빠르신분들은 2시간 내 클리어 합니다.(평균 3~4시간)
- 인벤토리가 너무라도 부족합니다. 모든 창고 NPC들에게 확장퀘스트를 하더라도 부족합니다.
- 인벤확장퀘 이후 캐쉬 or 이벤트 캐쉬 or 모험가퀘스트 로 얻는 대금화로 확장가능
- 취향이 맞으시거나, 좀 진뜩하게 하고 싶으시다면 "복귀자 성장패키지" 4만원를 추천합니다.
- 인벤확장권/코스튬한셋트/각종프리리엄 이용 등 유용하고 편리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 현재 신규 친화적 길드는 "천사" 입니다. 현재도 신규분들 가입 받고 있습니다.
- 무엇인가를 팔고 살때에는 오픈 톡방에 문의 하셔서 진행하셔요. 눈탱 방지를 위함
- 공급과 수요가 다소 다른 게임보다 느립니다. 아무리 부자여도 천천히 마음을 가지고 하셔야해요.
- 다클라가 가능합니다. 1인 3클라정도, 필요에 따라 취향껏 구성하여 천천히 해보셔요.
- 붉은보석 만든 회사가 같다보니, 비슷한 시스템과 레벨링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 목록
    • 글쓰기

댓글()